게임 소식

인기게임 배그! 오프라인 랜파티, 사전 모집 신청 서두르세요!

♥천사♥ 2019. 11. 5. 16:5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번에 안내해드릴 내용은 인기게임 배그의 오프라인 랜파티 내용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것도 부산에서 하네용?

지스타도 부산에서 하고, 오프라인 랜파티도 그렇구!!

저도 주말에 부산가구..ㅎ

좀 추워져야 사람이 약간이라도 줄어드는거 같은데

지금이 딱 적당한 느낌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인기게임 배그의 오프라인 랜파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됩니닷!ㅎㅎ

 

 

모집내용으로는?

온라인 모집을 통한 사전 모집과, 지스타 현장 모집 이렇게 두가지가 있는데

지금은 사전 모집 신청접수기간입니닷!ㅎㅎㅎㅎ

내일인 11월 6일까지에요~!ㅎㅎㅎㅎㅎ

인기게임 배그의 오프라인 랜파티는 40명을 뽑는데,

본인과 동반 1인도 참석 가능하고,

당첨자는 11월 8일에 공개한다고 합니다!ㅎㅎㅎ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입장한다고 합니다~~

지스타 현장 모집 안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진행내용으로는?

인기게임 배그의 커뮤니티 배 펍지 스타 스페셜 매치

다양한 커스텀 게임을 통해 즐거운 한판 승부를 가져봐요!

그리고 펍지 보이스 큐앤에이 코너!

사연 참여 신청 시, 작성하신 질문 및 현장 질문에 대해

인기게임 배그의 운영진이 직접 답을 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

 

 

행사 상품은 다양한 배그의 굿즈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오프라인 랜파티는 부산 수영구 아이파크 PC방에서 진행됩니다!ㅎㅎㅎ

신청을 서둘러주세요!

 

 

해당 내용 유의사항은 사진과 같은데,

미성년자는 참석이 불가능하고,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세요!

나머지 내용도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