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패스오브엑자일, 신규리그 업데이트! 사전예약하고 이벤트 보상 받으세요!

♥천사♥ 2019. 11. 5. 17:2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아아!!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만을 남겨두었군요?ㅎㅎㅎㅎ

이렇게 화요일도 끝이 나네요ㅠㅠ

매일매일 이렇게 빨리가다보면 금방 2020년 오겠어요,,!

그럼 이번엔 패스오브엑자일의 신규리그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 안내를 끝으로 오늘 마무리를 할까요?

 

 

그럼 패스오브엑자일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이벤트와 보상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ㅋㅋㅋㅋ

 

 

신규리그 업데이트 전 사전예약을 완료하시면,

애완동물과 기염기염한 카카오 이모티콘을 무조건 받으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패스오브엑자일에서 드리는 보상!

크롬 전갈 애완동물과 카카오톡 이모티콘 오늘의 엑짤!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초대한 친구의 사전예약 완료수에 따라 문화상품권을 드리는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이벤트는 패스오브엑자일 신규리그 업데이트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사전예약한 친구가 많을 수록 받을 수 있는 문상의 금액도 같이 증가하겠쥬?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패스오브엑자일의 이벤트 소식을 마칠게요!ㅎㅎㅎㅎ

신규리그 업데이트 전까지 많이 참여해주세요!ㅎㅎ

오늘 하루가 다 끝난건 아니지만, 저녁은 거의 많은 분들이 맘이 편하시쥬?ㅎㅎㅎ

그럼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저녁 맛나게드시고 내일 만나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