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싸게임 카트라이더, 세이버X 출시 및 이벤트는?

♥천사♥ 2019. 11. 7. 16:2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네시가 다되가네요!!!
미쳤다리,,,

그럼 어서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안내해드려야게써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소식입니다~

 

 

세이버X가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정보와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베일 듯 말듯 날카로운 드리프트!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세이버X는 지금까지 수많은 분들의 레이싱을 책임져 온

 세이버 시리즈가 세이버X로 새롭게 태어났다고 하는데,

앞에서 말했듯 섬세한 드리프트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예리하게 빛나는 레이싱 경험을 세이버X와 함께하세요~!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는, 패키지로 만나실 수 있게 했다는데

판매기간은 11월 20일까지 입니당~~~

라인업 카트바디의 정점을 보여준다고 하네용~~~~

 

 

패키지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연히 세이버X + 핸드봉 + 풍선 + 전자파밴드

그리고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의 특별한 선물인 드래곤 세이버X 카드 보너스 증정!

이제 출시 패키지 소식은 여기까지이고,

출시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를 알아볼까요?

 

 

그럼 지금부터는 이벤트 안내입니다~!

세이버X 상자를 통해 역대 시리즈 카트와 관련 기능성, 치장성 아이템들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인싸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상자를 모아보세요~!ㅎㅎㅎㅎ

이상 이벤트 안내도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