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가래떡데이 이벤트! 쌀포대를 열고 준비한 선물을 받아요!

♥천사♥ 2019. 11. 8. 17:0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벌써 금요일 저녁이 다되가네요~~~~

그럼 얼른 오늘의 게임이야기들을 시작할게요!

다가오는 11월 11일은 가래떡데이죠?ㅎㅎ

저도 이날은 빼빼로데이만 생각했었다가ㅋㅋㅋㅋㅋ 뭔가 받는다고 생각해도 가래떡이 더 좋을거같아요!

딱 이런날에 구워서 꿀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잖아요~!ㅎㅎ

가래떡데이를 맞이해 테일즈런너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쌀포대를 열고 준비한 이벤트 선물을 받아보세요~

 

 

테일즈런너의 가래떡데이 이벤트는

 11월 6일부터 20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쌀포대를 여셔야하는데요,

테일즈런너 내의 테일즈북 미션을 통해 쌀포대 아이템을 획득해주세요~

쌀포대 아이템 3개 획득 시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쌀포대를 개봉할 수 있는데 1일 최대 5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렇게 개봉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이 가래떡데이 기념으로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쌀포대를 열고 받으실 수 있는 선물입니다!ㅎㅎㅎㅎㅎ

감사제 스페셜 상자도 있군요ㅎㅎ

 

 

가래떡 뿐만 아니라 수능응원 찹쌀떡도 같이 만드는게 어떨까요?

응원의 찹쌀떡 6개도 쌀포대로 같이 만들어주세용!

 

 

위의 사진은 개봉 누적횟수에따라서도 테일즈런너가 준비한 이벤트 보상입니다!ㅎㅎㅎㅎ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