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샛별BJ 응원하고 이벤트 선물 받아요!

♥천사♥ 2019. 11. 7. 16:5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급 추워지네요,,,

오늘이 근래들어서 가장 추운거같아요,,,!ㅜㅜㅜ

이제 앞으로 2주정도 뒤면 패딩을 입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딩에 2천원은 넣어다닐 날이 다가오네요,,!

군고구마랑 붕어빵이 먹고싶은 계절이쥬,,ㅎ

그래도 추운겨울 잘 보내고, 내년 5월부터 다시 캠핑을 시작할거여서

하나씩 장비를 미리 장만해둬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캠린이여서 보면 다필요해보이는데,

다니시는 분들이랑 얘기하면 뭐는 있어도 안쓰고 뭐가 좋고를 다 알 수 있으니까 좋은거같아요!ㅎㅎ

그럼 천애명월도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샛별BJ응원하고 이벤트 선물을 받아봐요~!

샛별BJ의 방송에 좋아요 눌러주세용!!!

총 5분에게 좋아요 누르실 수 있고, 눌러주시면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샛별BJ 응원 투표기간은 12월 10일까지입니당~!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도 그때까지 받으시면 되고

 

 

결론적으로 말하면,

해당 이벤트에서 투표는 계정당 5회, 보상은 1회 받으실 수 있어요!!

이미 누른 좋아요는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눌러주시고,

천애명월도의 계정 내 50레벨 캐릭터 보유 및

11월 7일 이후 접속기록을 보유해야 좋아요를 누르실 수 있답니다~!

 

 

그럼 천애명월도가 준비한 이벤트 선물을 알아보자면?

좋아요를 누른 샛별BJ가 대표로 선정되면 함께받으실 수 있는 선물~!

요건 12월 18일부터 22일까지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어떤걸 받으실 수 있는지 구경해보세용!ㅎㅎ

 

 

위의 사진이 샛별BJ들인데 여러분들의 픽은 누구인가요?ㅎㅎㅎㅎ

그럼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