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캐시백 보너스 이벤트! 동전을 모아 아이템으로 바꿔가세요~!

♥천사♥ 2019. 11. 11. 16: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네시가 넘었네요?!ㅎㅎㅎㅎ

몸이 넘나 뻐근한것!!

요즘 어깨가 너므 아프군요ㅜㅜ

저번주는 너무 탱자탱자 여유를 부려서 이번주는 진짜 바쁘게 보내야하는데

정말,,! 열심히 보내야겠어요,,ㅎ

그래야 연말에 10일이라도 마음껏 놀 수 있을거같거든요,,,!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벤트는 마영전의 캐시백 보너스 이벤트입니다!

 

 

2019년 한해동안 마영전을 아껴주신 영웅님들을 위해,

감사함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캐시백 보너스 이벤트입니다!ㅎㅎㅎ

동전을 모아 아이템으로 바꿔가셔서 창조경제 플렉스하세요!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월 9일 점검 전까지이고,

동전 적립 기간은 2019년 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입니다~!

동전 지급일은 2020년 1월 9일 점검 시 일괄적으로 지급해드립니다!ㅎㅎ

 

 

캐시백 보너스 이벤트와 동전에 대한 유의사항

위의 사진과 같으니 한번씩은 꼭 읽어주세요!

 

이렇게 한눈에 보기 쉽게 참여방법이 육하원칙으로 설명되어있네요~!
캐시구매 금액 10,000원 당 캐시백 동전 1개씩 드린다고 합니당!

그걸로 마영전의 교환상점에서 맘에 드는 아이템으로 교환하시면 됩니닷ㅎㅎ

 

 

마영전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너스 혜택으로

10,000이상 구매내역이 있는 모든 영웅 분들께 홈 VVIP 서비스 패키지를 드린답니다!ㅎㅎㅎ

 

 

상점에서 동전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은 아이템별로 필요한 동전의 개수들이 나와있어요!ㅎㅎㅎ

영웅님의 캐시백 보너스를 확인하시고,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이 뭐가 있을지 먼저 확인해보세요!ㅎㅎㅎ

이상 마영전 이벤트 안내는 여기까지이고,

매니아에서 혜택 받고 저렴하게 거래를 하실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