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트라하, 신규 소환수/펫! 확률 업 이벤트는?

♥천사♥ 2019. 11. 15. 17: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안내해드릴건데요,

시간이 거의 다섯시가 다 되가네요?ㅎㅎㅎㅎㅎ

언제 이렇게 되어버렸다냐,,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오늘 친구랑 1주일 전부터 약속 있었는데 또 취소 되어버렸네요ㅋㅋㅋㅋ

하 짜증,,, 그냥 혼자 국밥이나 한그릇 말고 가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시작할게요!

바로 인기게임 트라하의 소식입니다!ㅎㅎㅎ

신규 소환수/펫 확률 업 이벤트 안내에용!ㅎㅎㅎ

 

인기게임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1월 27일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ㅎㅎㅎ

[전설 펫] 보물 사냥꾼 와그너[영웅 소환수] 창기병 트라고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에요!

새로운 동료는 언제나 환영합니당!ㅎㅎㅎ+

 

이벤트 기간동안 트라하 소환 상점에서 소환수 / 펫 소환 1회 (신규 확률 업)

 & 소환수 / 펫 소환 10회 ( 신규 확률 업 ) 버튼을 통해 소환을 진행하면,

상승된 확률로 신규 소환수 / 펫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설 펫] 보물 사냥꾼 와그너

 

 

[영웅] 창기병 트라고스의 정보를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트라하 해당 이벤트 유의사항이에요!

위의 신규동료는 소환수/펫 확률 업에서만 상승된 확률을 적용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용!ㅎㅎㅎㅎㅎ

확률 정보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한가봅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