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와 함께 2020년 달력을 만들어봐요!

♥천사♥ 2019. 11. 18.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첫번째 내용은 테일즈런너의 소식인데요!

2020년 달력을 함께 만들어볼까요?

와 이제 곧 어디가서 뭐 사면 2020년 달력 나눠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 요즘에 걷다가 붕어빵 종종 사먹곤 하는데 이제 얼마 안지나면 첫눈도 내리고,

2020년되면 더 추워지겠죠?ㅜㅜ 원래 12월보다는 1월이 더 추운거 같아요ㅜㅜㅜ

12월엔 그냥저냥 참을만하면, 1월은 진짜 추워죽겠다 이런날씨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쩃든 지금부터는 테일즈런너 2020년 달력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ㅎㅎ

 

 

해당 이벤트는 12월 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닷ㅎㅎㅎㅎ

 

 

2020년 새해를 준비하며, 테일즈런너 캘린더가 제작될 예정인데요!

캘린더 안을 꾸며줄 그림들은 런너님들이 직접 그려주시면

 더욱 의미있는 2020년 달력이 될거 같습니다!ㅎㅎㅎ

테일즈런너를 주제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 응모해주시면 되는데,

운영진의 심사를 거쳐 작품을 선발해서 달력이 만들어진다고 하네용!ㅎㅎ

 

 

해당 이벤트의 기간은?

작품응모, 일반 유저 참여기간은 12월 1일까지이고,

최종 당선작은 12월 3일에 발표된다고 합니다!ㅎㅎㅎ

 

 

작품 응모 방법은?

테일즈런너와 관련된 모든 주제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주신 후

 UCC게시판 >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을 해주시는데, [2020 캘린더] 말머리는 필수 입니다!

그리고 스페셜한 아이템 보상과 추첨을 기다리시면 되용

 

일반 유저 참여방법은?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된 다른 유저의 작품을 감상하신 후,

좋아 버튼클릭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되고 응원작 선정을 같이 기대해주시면 됩니다!ㅎㅎ

 

 

가이드는 위의 사진과 같아요~!
가능한 가로형태, 고해상도 이미지를 사용해주시면 되고,

 그림 안에 배경은 필수라고 합니당!

그 밖의 다른 가이드는 사진으로 꼭! 필히!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참여혜택으로 응모자 및 댓글 참여자 500분런너님들이 함께 힘을 모아서 만든 달력을 드리고,

최종 작품 당선자 12분께는 캘린더 크리에이터 엠블럼 +

 문상 20만원 + 2020년 테일즈런너 캘린더를 보상으로 드리는데,

충분히 받으실 자격이 있겠쥬~?ㅎㅎㅎ

 

 

꼭 확인하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

한번 꼭 읽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