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김장이벤트! 모두 힘을 모아 김치 3000포기를 담궈볼까요?!

♥천사♥ 2019. 11. 18. 17:0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지금이 김장철인가요???ㅎㅎㅎㅎ

저희집은 김장을 직접 안해서 확실히 와 닿는 느낌은 없는데,

예전에 할머니집에서 수육이랑 같이 먹었던건 잊혀지지가 않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안하는 집은 바람의나라 이벤트로 대신 느껴볼까요?

모두 힘을 모아 김치 3000포기를 담궈봅시다~ㅎㅎㅎ

 

 

김장은 원래 모두 힘을 모아 옹기종기 앉아서 하는거죠!ㅎㅎㅎㅎ

바람의나라 본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욤ㅎㅎㅎ

 

 

왈숙이네 주막에서 식사를 하던 가온GM이 김치맛에 반해

전설의 김치명가 세시마을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김장하는 인원이 줄어 NPC들에게 나눠줄 김치가 부족한 마을의 김장 담당 백나연이 있었는데,

 

이때 모자란 김치 3000포기를 힘을 합쳐 담궈오면

 숨겨둔 재물을 나눠준다고 하는 백나연!!!!!

함께 김장하실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들을 모집합니다!ㅎㅎㅎ

 

해당 이벤트는 11월 24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

22일까지 김치 맡기기 가능하고, 26일까지 숙성 김치 수령이 가능합니다!ㅎㅎㅎ

 

 

바람의나라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은?

세시마을-김장절 이벤트! 좋아하는 김치를 골라 담그시고,

맡긴 후 기록창 김치 수령 후 인벤토리!

 

 

위의 사진속 스샷 1, 2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리고 참여바람에 제목 형식에 맞춰 스샷 1, 2를 접수해주시면 됩니당~!

제목 : 서버 / 캐릭터명 / 김치종류! 이게 형식입니당~

그리고 차오르는 김장독 게이지 확인하고 김치 3000포기 달성을 함꼐 응원해주세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바람의나라의 해당 이벤트 참여에 더욱 큰 도움이 되겠죠?ㅎㅎㅎ

 

 

김치 3000포기 담그기 성공하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보상으로 고마워상를 드립니다!ㅎㅎ

 

 

그리고 가장 많은 접수량으로 참여하신 분들께 추가적으로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여?!

바람포인트와 세시마을표 김치세트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바람의나라와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보유한 매니아

 다양한 이벤트로 혜택 누리며 거래 즐겨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