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일곱개의대죄, 신규캐릭터 발렌티! 출시 기념 성장이벤트 안내!

♥천사♥ 2019. 11. 22. 17:3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은 넷마블모바일게임인 일곱개의대죄의 소식인데요!

신규캐릭터 발렌티가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이를 기념하는 성장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세계 멸망을 위해 릴리아가 불러온 일곱개의대죄 신규캐릭터 발렌티를 기념하며

어떤 혜택들이 지원될까요~?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유!ㅎㅎ

 

 

먼저 일곱개의대죄 해당 성장이벤트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는 보상은 총 3가지 입니다!

최초 완료 보상SSR 진화의 목걸이,

스테이지 완료 보상SSR 보물상자,

스테이지 완료 누적 보상★6 체력의 마법서!

요로케 보상들이 준비되어져있네요~?

 

이벤트 기간은 12월 4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고,

내용으로는 일곱개의대죄 해당 성장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스테이지 완료 누적횟수에 따라 위에서 언급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스테이지 필요영웅 [대지를 흔드는 자] 병기공학자 신규캐릭터 발렌티는 친구 용병을 사용해서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신규캐릭터 발렌티 출시기념 스테이지 완료 보상은 가음과 같은데,

스테이지 명을 확인해보세요!

 

완료 누적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

1단계 필요포인트는 2, 2단계 필요포인트는 5네용~!ㅎㅎㅎㅎㅎ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일곱개의대죄 신규캐릭터 발렌티 출시를 기념한

성장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저는 다음주에 오겠습니다!

푹쉬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