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이벤트! 공략맛집은 어디일까요? 꿀팁 공유해주세요!

♥천사♥ 2019. 11. 27. 17:3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하루도 이렇게 또 금방 저녁이 되어버리네용?ㅎㅎㅎㅎ

내일만 지나면 금요일이니 오늘 정말 피곤하실텐데 모두 화이팅 합시당!!!!
수요일은 전반적으로 쑤시는 날이여서 스트레칭도 많이 하게 되는거같아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은 리니지2m의 이벤트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리니지2m의 공략맛집은 어디가될지! 여러분의 꿀팁 공유해주세용~

 

 

여러분들의 노하우로, 리니지2m 아덴월드의 길잡이가 되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리니지2m의 공략맛집 이벤트는 12월 26일까지! 오늘부터 4주간 진행되고,

공략맛집 당첨자는 1월 3일에 안내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벤트의 내용으로는?

오늘의 주제어를 확인하고, 주제어에 맞는 꿀팁을 질문 & 노하우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용~!

알면 좋은 소소한 팁부터 완전 레알 꿀팁까지!

자유롭게 작성하실 수 있고, 리니지2m을 즐겨주시는 용사님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
게시글 하단 태그에 #공략맛집 #공략 #팁을 남겨주시면 되고,

제목은 자유롭게 작성이 가능한데,

센수 터지는 해시태그 추가하면 공략맛집 당첨 확률이 올라간데요~!

그리고 리니지2m의 내부 기준에 따라 각 주제어별로 20분! 총 100분께 푸짐한 이벤트 선물을 드리고,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용사님꼐 필요한 꿀팁들도 찾아보시면 더 좋겠죠?

 

 

주제어와 보상을 확인하시는데,

공략맛집에 뽑히지 않아도, 해당 이벤트에 참여만 하셔도 참여상이 있네요~?ㅎㅎ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으니 확인한번 해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내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