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겨울전야제 초대이벤트를 통해 넥슨캐시를!

♥천사♥ 2019. 11. 28. 17:0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좀 늦어진거 같은데ㅜㅜㅜ 빨리빨리 서둘러서 오늘의 소식들을 안내해드려야겠어요!

서든어택의 겨울전야제 초대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넥슨캐시 획득의 기회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까유?

신규, 복귀 서든러친구를 초대하고

넥슨캐시 총 5000만원과 특별한 기간연장 상자를 100% 획득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서든어택의 겨울전야제 초대 이벤트는 12월 19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당!ㅎㅎㅎ

 


첫번째 겨울전야제 이벤트로는 친구 초대 미션이에요~!
서든어택 팝업창을 통해 내 초대코드를 발급 받으신 후,

신규 & 복귀 친구들에게 초대코드를 공유해주세용~!

성공인원수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당ㅎㅎ

 

 

친구초대를 1명달성했냐 20명 달성했냐!

그 수에 따라 이벤트 보상은 당연히 달라지겠죠?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서든어택이 준비한 겨울전야제 이벤트 보상을 확인해보세요~

 

 

그다음은 신규, 복귀하신 분들의 미션!

추천인 등록하면 초대기간 연장 상자와 500SP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매일 진행되는 일일미션 달성하시고

선물상자와 3만 통합 경험치를 매일 획득해보세요~!

 

해당 미션은 겨울전야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생성하셨거나,

 최근 30일간 접속 기록이 없으셔야한데요!ㅎㅎㅎㅎ

이상으로 서든어택 소식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