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진 : 던파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어떤 행사가 진행될까요?

♥천사♥ 2019. 12. 2. 14:2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쨰 소식으로는

던전앤파이터에서 진행하는 진 : 던파 페스티벌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어떤 행사들이 모험가님들을 위해 준비가 되어있는지 같이 알아보면 좋겠죠?

 

 

진 : 던파 페스티벌은 일산 킨텍스에서 이번달 14일 오전 10시에 시작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진행 행사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용!

 

 

진 : 던파 페스티벌에서는 겨울 업데이트 발표전 준비단계로 사전이벤트가 기획되어 있다고 하니,

 간단한 몸풀기로 행사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탠션을 끌어올리쉐요~!

 

 

그리고 가장중요한, 이번 겨울 업데이트 최초 공개가 있다고 하는데요?

진 : 던파 페스티벌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겠쥬?ㅎㅎㅎㅎ

그다음 메인 이벤트로 진 : 퀴즈 인 던파 페스티벌!

퀴즈를 풀고 선물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다음 행사로는?

아라드 컨텐츠로 진영간의 승부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올림픽의 승부 종목은 당일에 공개가 되고,

한방쾌감 이벤트로 모험가님의 운을 시험할 수 있는 기회도 생긴다고 합니다~!

 

행사를 통해 획득하신 스템프 상설 이벤트도 마련되어있으니

팝업스토어, 미니 게임 존, 진 방명록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고,

던파 페스티벌 행사에 대한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험가여러분들께 추운 겨울 혜택받고 게임하시라고

준비한 매니아의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ㅎㅎ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