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 이벤트! 플레이하고 신규무기와 해독기를 받아보세요~!

♥천사♥ 2019. 12. 2. 13:5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은 쫌 많이 평소보다 일찍 왔지유?ㅎㅎㅎ

제가 너무 요즘 늦게 오는거같아서 일찍 왔습니다!ㅎㅎㅎ

어느덧 12월이 시작되었는데, 어제가 1일이긴 하지만 진짜 시작은 월요일부터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뭔소리라냐,,,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플레이하고 신규무기, 해독기를 전부 다 받으실 수 있는데 같이 알아보아요

 

 

돌아온 랜덤무기 좀비 히어로 이벤트!ㅎㅎ

흑룡포 6강, 샤이닝 하트 로드, X-TRACKER!!

새로 추가된 인기신규무기들을 이용해 좀비를 무찌르면되는데요?

카스온라인의 해당 이벤트는 12월 19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

 

 

신규무기는 사진으로도 구경한번 해주세요~!ㅎㅎㅎㅎㅎ

 

 

카스온라인에서 신규무기로 즐기실 수 있는 대상맵은?

이탈리아, 어썰트, 더스트, 오리진, 어비스2, 밀리샤, 이스테이트 이렇게 있답니다~!ㅎㅎ

 

그다음은 매일매일 플레이하고 해독기를 받으실 수 있는 해독기 지급 이벤트!ㅎㅎㅎ

이벤트 기간인 12월 12일부터 12월 18일동안

매일 카스온라인 플레이하시면 TOP.50 이벤트 해독기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각플레이 일자에 따라 카스온라인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해독기의 개수는 위의 사진을 통해 보여드릴게요~!

이상으로 신규무기와 해독기를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 소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