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오세! 12월의 주말 버닝 이벤트로 버프받고 즐겨주세요~♥

♥천사♥ 2019. 11. 29. 16:4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먼지가 너무 심한거 넘나 기침이 많이 나오네용,,!
드디어 내일이 주말인데 오늘하루는 조심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저의 친구들은 계획을 잡아놨다가 꼭 하루 전에 싸워서 수틀리는 경우들이 발생하던데,,,ㅎㅎㅎㅎ

오늘 하루는 그래서 서로 다 조심하기러 약속했답니다!ㅎㅎ

평화로운 강식당이 생각나는군요~ㅎ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트오세의 12월 주말 버닝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ㅎ

12월에 받으실 수 있는 버프는 뭐가 있을까유?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요~!

트오세에서 매달 진행하는 주말 버닝 이벤트!ㅎㅎㅎ

12월달의 주말에는 어떤 버프들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유?!

 

 

먼저 당장 돌아오는 일요일이 12월 1일이니까 그때부터 시작하쥬?ㅎㅎㅎ

그리고 12월 14일은 트오세 4주년이어서

버닝 이벤트 중에서도 좀 더 특별한 버프를 드립니다!ㅎㅎㅎㅎㅎ

경험치 50% 추가 뿐만 아니라 유니크 레이드 입장 아이템 소모량 고정, 유니크 레이드 보상 2배를 드린다고해요!

 

그리고 15일에도 루팅 찬스 1000증가, 짝수 단계 초월 비용 50%할인을 해드리고,

크리스마스는 주말이 아니여도 이벤트로 버프를 드린다고 하네요~!ㅎㅎㅎ

위의 사진들을 통해 트오세의 버닝 이벤트 혜택들을 확인하세요!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은데요~

아이템 초월 UI에 장비를 올려두었더라고, 당일 오후 11시 59분을 지나서

초월 버튼을 누르면 할인혜택적용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당연히 그렇겠죠 이미 자정이되면 날짜가 바뀌잖아요?ㅎㅎ

그러니까 안전하게 그 전에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라고,

이밖에 중요한 내용들이 많으니 한번 꼭 읽어주세요!ㅎㅎㅎㅎ

이상으로 트오세에서 드리는 12월 주말 버닝 버프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