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이벤트, 보스몬스터를 공략해서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천사♥ 2019. 11. 29. 17:2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

이제 이번주의 마지막이자 11월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시간이 왔는데요?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

리니지2M의 이벤트 안내입니다!ㅋㅋㅋ

보스몬스터를 공략해서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리니지2M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2월 11일 점검전까지이며,

보스몬스터 출현 확률이 100%인 대박 이벤트에요!ㅎㅎ

아덴월드의 희귀한 장비부터 영웅제작 레시피까지!

특정시간마다 등장하는 리니지2M의 보스몬스터를 공략하고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보스몬스터 5종이 출현하는 글루디오 영지에서는 주요드랍 아이템인 체르투바의 영혼 목걸이와 여왕 개미의 날개가 있고,

10종이 출현하는 리니지2M의 디온영지에서는 크루마의 뿔, 코어의 반지가 있고,

보스몬스터 7종이 출현하는 기란영지에서는 메두사의 투구와 영웅 제작 레시피가 있답니다!ㅎㅎㅎㅎ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아마 더 자세히 알기를 원하실테죠?ㅎㅎ

 

 

위의 사진에 등장 지역, 보스 명, 레벨, 리스폰 시간, 주요 획득 아이템

모두 다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

 

 

리니지2M 해당 이벤트 주의사항으로는?

이 기간 동안에만 필드와 몬스터의 리스폰 확률이 100%로 적용되니 무조건 참여하시는게 좋겠쥬?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리니지2M의 오픈을 축하하며 매니아에서도 혜자급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출석하고, 거래하시고 생긴 응모권을 통해

갤탭, 헤드셋, 마일리지 등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하니,

그럼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겠죠?ㅎ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다!ㅎㅎ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