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이벤트! 잠룡서버 사전예약하고 아이템 보상받고 시작하세요!

♥천사♥ 2019. 12. 19. 16: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 오늘은 꼭 콩나물 물갈아줘야겠네요,, 일요일까지 해서 냉장고 다 털어버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진짜로 냉장고에 남는건 만두 뿐,,,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냉장고 재료를 어떻게든 쓰려고 노력하면 정말 생각 이상으로 돈이 절약되는거 같아요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의 꿀팁입니당

토요일에 쌈채소용 배추만 사면 이번주도 딱히 뭐 안사고 다 먹을 수 있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소식입니다!ㅎㅎ

잠룡서버 사전예약하시고 아이템 보상받으시고 시작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천애명월도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잠룡서버 사전예약은 오늘인 12월 19일부터 1월 8일까지 하실 수 있답니다~!

아이템 보상 받으실 수 있는뎅,,, 하시는게 좋겠죠?

 

 

그럼 오픈알림 신청 이벤트가 아이템 보상의 시작입니다~!

천애명월도에서 서버 오픈알림 신청시 드리는 즉시 보상과 더불어,

 잠룡서버에서만 사용가능한 추가보상도 드린다고 해용!

 

해당 내용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으니 한번씩은 읽어주세용!

잠룡서버에서는 천애명월도 알림 신청 즉시 보상을 수령할 수 없고,

잠룡 서버 전용 쿠폰은 다른 서버에서는 사용할 수 없겠쥬?ㅎ

 

천애명월도가 준비한 사전예약 두번째 이벤트!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 중앙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세번째 사전예약 이벤트!

천애명월도 공홈 누적 출석 달성 정도에 따라 잠룡서버 업데이트 이후 사용가능한 꿀템과,

 추첨을 통한 넥슨캐시까지 드린다고 하는데요~!

보상받으시며 게임하면 더 즐겁겠죠?ㅎ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