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명예의 결투장 이벤트! RISE 코인을 획득해서 아이템으로!

♥천사♥ 2019. 12. 19. 15: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벌써 오늘이 그러고보면 목요일이네요???

내일이 어느새 금요일이라니,,, 이번주 진짜 시간 빠르게 지났네요!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12월이라 약간 순삭하는 면이 없지않아 있는거같아요ㅋㅋㅋㅋ

진짜 올해도 이렇게 지나가는군요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명예의 결투장 이벤트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RISE 코인을 획득해서 아이템으로 교환해보세요~!

 

그럼 메이플스토리의 명예의 결투장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2월 26일까지 진행되욤!

 

 

참여대상으로는?

101레벨 이상 캐릭터나 스토리 퀘스트 챕처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가

살롱 RISE의 초대장 퀘스트를 완료해야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

 

 

명예의 결투장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을까요?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 혹은 NPC다리아를 통해 명예의 결투장 퀘스트를 완료해주시고

알림이에서 명예의 결투장을 선택하거나,

 살롱 RISE맵에 위치한 NPC 다리아를 통해 입장 ㄱㄱ

 

 

그리고 제한시간 2분동안 보스기사와 기사의 창병을 공격해 점수를 획득해주시면 되는데요?

점수는 최대 1200점까지 획득할 수 있고 제한시간이 끝나기 전에

1200점 먼저 획득하면 도전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제한시간이 종료되거나 1200점을 먼저 획득하면, 퇴장맵으로 이동되고

그 점수에 따라 RISE 코인이 지급된다고 하는데용?

 

 

획득한 점수 10점당 코인 1개가 지급되고,

점수가 맘에안들면 보상안받고 바로 다시도전은 가능하나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RISE 코인을 획득해 아이템 도전하세요~!

 

마지막으로 모험가님들께서 많이 애정하시는 매니아도 한창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 중이더라구요?

구경하시고 원하시는 혜택 받고 도움이되시기 바랍니다!

 

▲▲

 

구경은 여기서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