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플레이하시고 선물 획득 하즈아!

♥천사♥ 2019. 12. 19. 16:4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겠군요!

참,,, 일부러 그러는건 아닌데 시기가 시기인만큼 크리스마스가 1주일도 안남았잖아여,,,?

그래서 요즘 진행하는 새로운것들은 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핳,,, 그럼 오늘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사이퍼즈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사이퍼즈를 플레이하시고 선물 획득하실 수 있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 입니다!ㅎㅎㅎ

그냥 게임만 하시면 선물 받으시는거에요~!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스타또!!!!

 

산타모자와 프레임을 받을 수 있는 사이퍼즈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ㅎㅎ

 

 

먼저 12월 19일부터 26일까지 사이퍼즈에 접속해주시면 이벤트 보상으로

 외침이용권 30개를 선물로 획득하실 수 있어용~!

크리스마스는 선물 받아서 좋았었죠? 사이퍼즈에서도 완전 선물 퍼드립니당!

먼저 돌아오는 주말인 21일과 22일!

플레이 수 달성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되는데,

 


자정이 되자마자 시작하는게 아니라 기준시간은 오전 6시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23일의 3판 달성 보상은 선택형 크리스마스 프레임 1개를 받으실 수 있고

 


이브엔 그게 2판보상이고 3판 플레이 달성 보상이 선택형 산타모자가 되시겠습니다!ㅎ

 

 

대망의 크리스마스에는 사이퍼즈가 이벤트 선물을 각 2개씩 마련해두었네용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마지막으로 꼭 아셔야하는 사항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세용~!

1판, 2판, 3판! 플레이 달성 보상은 6분 이상 진행된 공식전, 일반전, 협력전이니 기억해주시기 바라며

선택형 산타모자 선물을 통해 로라스~티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

나머지는 한번 읽어주세여!ㅎㅎㅎ

그럼 안내를 마치고 이만 가보겠습니당 여러분~!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