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2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엄청난 보상을!

♥천사♥ 2019. 12. 26. 16:5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 두번쨰로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소식은 메이플2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입니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1월 16일까지 진행되요~!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메이플2에서는 계속 참여할 수 있게 했네용?ㅎㅎㅎ

 

 

첫번째로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슈반다 갤러리가 오픈했습니다~!
메이플2 카트의 미션을 수행해 이쁜 일러스트를 확인하고 보상을 받으실 수 있데용

 

 

해당 이벤트는 위의 사진과 같이 4단계로 진행되니 참고해주시고

 

 

받으실 수 있는 보상도 위의 사진에 쭉 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메이플2에서 드리는 최종 보상도 획득하실 수 있구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두번째입니다~!

댄스댄스스탑을 소개할게요!
메이플2 퀸즈타운 NPC 루비에게 댄스댄스, 신나게 흔들어 퀘스트를 받아주신 후

 

 

매 시 15, 45분에 열리는 크리스마스 댄스댄스스탑에 입장해 주신 후

 즐겁게 춤을 춘 후 보상을 받아가시면 됩니다!ㅎ

 

 

퀘스트 완료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고!

 

우승보상은 케이코인1개와 인테리어 선물상자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

 

 

그리고 이 엄청난 구성품 중 1개를 선택해서 획득하실 수 있어요~!
랜덤으로 1종 지급되는것도 아니라 선택입니닷ㅎㅎ

 

 

또한 메이플2에서는 12월 31일까지 8일간 바베니에 하얀 눈이 내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언제부턴가 눈이 진짜 안오던데,,, 이렇게라도 봐야겠어요!

 

그럼 메이플2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 이벤트 정보도 남겨드릴테니

 들어가서 구경한번 해보세용~!ㅎㅎㅎ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