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1차 CBT 모집 중! 어서 신청하세요!

♥천사♥ 2019. 11. 15. 17:4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와 벌써 시간이 다섯시 반이 되가는 중이네요?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1차 CBT 모집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어서 서두르세용!!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1차 CBT 테스터 모집을 하는데용?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의 첫 글로벌 멀티 플랫폼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콘솔과 PC로 시작해 다양한 플랫폼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 전세계 이용자가 하나의 세상에서 게임을 즐기는 크로스플레이를 지향하고,

모바일등 다른 플랫폼으로도 게임을 낼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당!

 

 

1차 CBT 모집일정은 오늘인 11월 15일부터 11월 2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고,

당첨자 12월 5일 오후 1시에 발표합니다~!ㅎㅎㅎ

1차 CBT 테스트 일정12월 6일 오전 10시부터 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됩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글로벌 1차 CBT 테스터의 PC사양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권장 사양도 나와있네용???!

 

글로벌 1차 CBT 테스터 신청을 위한 동의내용 확인 후,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셔야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으로 테스터 신청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로

넥슨에서 제공하는 모든 게임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알림을 전송한다고 하며

테스터 신청 사전예약 철회를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선택해 문의를 등록하시면 된다고 하네용!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어서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