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1월 테런데이 이벤트! 승리하고 아이템 받고, 버프까지 누려보세요!

♥천사♥ 2020. 1. 2. 15: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2020년에는 처음으로 인사를 드리네용??ㅎ

올 한해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원하시는 바 모두 이루어지길 바랍니다!ㅎㅎㅎㅎㅎ

저는 오늘 점심 진짜 배부르게 먹었는데,  저녁먹을 시간이 없을거같아서 과자랑 피자빵까지 호록 했어욬ㅋㅋㅋㅋㅋㅋ

정말,,,ㅎ 저녁은 진심 안먹어도 되겠어요!ㅋㅋㅋㅋㅋ

토요일까지는 점심 배부르게 먹고 저녁을 안머거야징,,,!

2020년은 진짜 1월 1일부터 완전 배부르게 먹은거 같아요,,ㅎ 그럼 지금부터 테일즈런너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1월 테런데이 이벤트 입니다~~

승리하고 아이템 받으시고, 버프까지 누리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ㅎ

 

 

새해에도 테일즈런너와 함께해주세용!ㅎㅎㅎㅎ

1월의 테런데이 이벤트는 1월 5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

 

 

첫번쨰 이벤트! 승리하고 보상아이템 받으세용ㅎㅎ

 

 

1일 최대 4회까지 획득이 가능하며, 자정을 기준으로 미션 횟수가 초기화되고,

테일즈런너 이매망량 각 맵(도깨비문 제외)에서 1회 승리하시면

 보상아이템을 1회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아이템 리스트를 한번 봐볼까용?

판타지 메디컬 큐브 1개, 판차지 메디컬 큐브 2 1개, 여우신령 큐브 1개,

아린의 수수께끼 큐브 1개, 팰린저 큐브 1개, 이매망량 엽전 5개로 구성되어 있군욯ㅎㅎㅎ

 

 

1월의 테런데이! 두번쨰로는?

주말인 1월 4일, 5일에는1000% 경험치 버프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버프를 받으실 수 있는 시간은 오후 1시부터 6시, 오후 7시부터 11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용

정해진 시간을 통해 꼭 테런데이의 버프를 누리시기 바랍니당

 

 

그리고 테일즈런너에서는 할인상점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에서 아이템 리스트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래용ㅋㅋㅋㅋㅋ

그럼 테일즈런너 1월의 테런데이 이벤트 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