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신년이벤트! 행운의 새싹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천사♥ 2020. 1. 2. 16:0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

이제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용!!

오늘도 시간이 정말 빨리가는거 같아용 어느새 벌써 4시가 다가오고 있죠?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리니지2m의 신년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당!ㅎㅎㅎ

행운의 새싹을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해보시기 바랍니당~

 

 

2020 신년이벤트와 함께 리니지2m을 더 재밌게 즐기시기 바랍니다~!ㅎ

 

 

그럼 행운의 새싹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행운의 새싹으로 리니지2m에서 용사님들께 행운을 안겨드린다고 합니다~!
해당 신년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도 얻으시고,

 새마음으로 리니지2m도 즐겨보세요~~!ㅎㅎㅎㅎ

1월 15일 리니지2m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

 

 

사반의 흑마법으로 아덴월드의 농장들이 폐허가 되어버렸다고하는데여?

농장 주 버니스를 도와 농장 복원에 필요한 행운의 새싹을 모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을 기다리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실 수 있을거에영ㅎㅎ

 

리니지2m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행운의 새싹을 수집하세요!
아덴월드 전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시면, 확률적으로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

.

그리고 획득한 행운의 새싹은 리니지2m의 버니스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농장주 버니스는 글루디오 성, 디온성, 플로란, 기란성 마을에서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해당 신년이벤트를 통해 교환가가능한 아이템도 확인해보세요~!

2020년도! 신년에도 리니지2m과 함꼐 할 매니아에서도 당연히 이벤트 진행 중이겠죠?ㅎㅎㅎ

구경하시고 혜택받아보세용!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