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김철수 사전계약하고 코스 원샷 등 아이템 보상을 받으세요!

♥천사♥ 2020. 1. 3. 17: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어느덧 금요일이 왔어요! !

수요일이 빨간날이어서 그런가 이번주는 정말 훅- 지나가는 느낌이네용!ㅎㅎㅎㅎㅎ

그렇죠?ㅎㅎㅎ

그럼 오늘의 소식은 클로저스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당~!ㅎㅎㅎ

김철수 사전계약하고, 코스 원샷 등 아이템 보상 받아보세용~

 

 

그럼 지금부터 클로저스의 기억잃은 처형인, 김철수의 사전계약 아이템 보상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먼저 계약 즉시 보상으로 코스 원샷 +14 1개, 클로저스 접속보상으로 또 1개를 더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용??

김철수 사전계약하면 바로 1개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김철수로 처음 접속하시면 즉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ㅎㅎㅎㅎ

쉬궁쥐의 코스 원샷 + 14 금고가 코스 원샷 +14 획득의 두번쨰 찬스입니다!ㅎㅎㅎㅎ

클로저스 미래 사전계약을 통해 받은 열쇠와 함께 코스 원샷+14를 제작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클로저스에서 김철수의 첫번째 공식 굿즈가 나왔데요!ㅎㅎㅎㅎ

사전계약 완료하시고, 첫 접속 보상까지 수령하신 분들 중 10분꼐 김철수 등신대 족자봉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김철수 키가 184라는데 동일한 사이즈라고 합니다 ㅎㄷㄷ

 

 

사전예약 지금 바로 참여해주시기 바래용~!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즐거운 2020년의 첫번째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