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도전일지 이벤트! 임무를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천사♥ 2020. 1. 6. 15:1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벌써 시간이 3시를 향해 달려가는군여,,ㅎㅎㅎ

아 요즘 동영상용으로 볼 아이패드 하나 사고싶네요,,ㅎ

확실히 유튜브나 넷플픽스 볼때나 게임할때 ㅜㅜ 진짜 태블릿 넘나 원해요,,ㅜ

나중에 꼭 사야지,,,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바람의나라, 도전일지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임무를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당ㅎㅎㅎ

 

 

그럼 바람의나라 도전일지 이벤트! 시작하겠습니다~ㅎㅎ

 

한 서버에 여러캐릭터를 육성하고 있으신가유?

모든 캐릭터 일심동체로 임무에 도전하시고 멋집 보상을 획득하세용~!

바람의나라 해당 이벤트는 1월 21일까지 참여가능합니다!ㅎ

 

여기서 도전일지란?

넥슨아이디 내 같은 서버에 있는 모든 캐릭터가 함꼐 진행할 수 있는 통합 임무일지 입니다!

같은 서버에 있는 신규, 휴면 또는 기존 보유한 캐릭터들로

임무를 함꼐 수행하고 완료해서 보상을 획득하세용!ㅎㅎ

그게 바로 도전일지입니다~~~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은 사진 속 3단계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사진에서 바람의나라 도전일지를 살펴주세요~~

 

각 임무를 완료하고 클릭하면, 임무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바람의나라에서는 어떤걸 준비해두었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ㅎㅎ

 

 

와우 진짜 많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의 사진에서 사각형 안에 들어있는 임무는 재개발 클래식 지역의 임무입니다~!ㅎ

 

 

그리고 해당이벤트의 일부 보상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20년에도 바람의나라 가족 여러분과 함꼐할 매니아가 신년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합니다!ㅎㅎㅎ

들어가서 구경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경하러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