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2 신규시스템! 한계돌파를 소개합니다~!

♥천사♥ 2020. 1. 6. 15:4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인데요~~~?

요즘엔 다시 커피를 하루에 2잔씩 먹고 있어요,,,ㅎ

대신 첫잔은 진하고, 두번째 잔은 연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카페가면 아메리카노가 싸니까 시켰는데 어느덧 맛있어서 먹게되었네욬ㅋㅋㅋ

첨에 먹었을때는 너무 맛없어서 진짜 충격이었는데,,, 돈없어서 에스프레소 시켰던 친구도 생각나네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

메이플2에 신규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당~! 한계돌파를 소개해드릴게요!

 

 

메이플2 비틀린 환영의 존재들이 떨어뜨리는 미지의 물질!

프리즘 샤드, 프리즘 스톤의 강력한 힘을 사용해 한계를 넘어 서세요!


 

 

여기서 신규시스템 한계돌파란???

15단계 이상의 파이어 프리즘 무기를 한계돌파하면,

다 높은 단계까지 성능을 강화할 수 있는데요!

프리즘 샤드 혹은 스톤을 사용해 파이어 프리즘 무기를 더욱 강한 장비로 변환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

 

메이플2에서 파이어 프리즘 무기는 빠르게 15강을 만들 수 있도록,

기존 장비 대비 강화에 필요한 무기의 수량을 1/3 수준으로 줄였다고 합니다!ㅎㅎ

빠르게 무기를 강화시켜 신규시스템 한계돌파에 도즈언 하세여!

 

 

프리즘 샤드나 스톤은 프리즘 장비를 분해하면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메이플2의 신규시스템! 한계돌파는 어떠케 참여할까요?ㅎ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3단계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메이플2의 신규시스템!

한계돌파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