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탐구 생활 이벤트! 다양한 보상과 함께 주화로 또 선물받아요!

♥천사♥ 2020. 1. 9. 16:5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던파 탐구 생활 이벤트 안내로 진행할게요~!

다양한 보상은 물론이오 주화를 통해 또 선물 받으실 수 있는 기회!

 

던파 탐구 생활 이벤트를 통해 다시 없을 다양한 보상을 꼭 획득하세요!ㅎㅎ

 

 

던파 탐구 생활 이벤트는 1월 9일부터 3월 5일 점검 전까지 약 2달간 진행되는데,

던파의 모든 모험가님들이 전부 다 참여하실 수 있어요!

 

지금부터는 참여방법 ㄱㄱㄱ

매일, 매주!!! 해당 기간동안 던파 탐구 생활을 완료하고 유용한 아이템을 플렉스하세요!ㅎㅎㅎ

접속 후 HUD를 누르면 올 겨울 방학에 탐구 할 던파 생활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접속, 던전, 퀘스트, 레이드 등 평소처럼 즐기시면 되용!

다음 이벤트 창을 열고 완료한 탐구 생활을 확인 후 선물을 받아주시면 됩니닷ㅎ

 

 

탐구 생활은 3가지 항목으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닷ㅎㅎㅎㅎㅎㅎ

 

 

그럼 보상을 알아볼 차례!

열심히 탐구 생활을 해주신 모험가님! 주화를 세리아방 NPC 루나에게 가져가서 진귀하고 유용한 보상으로 교환해보세용~!

탐구력 상승 보상은 모험가님의 탐구력이 상승할 떄마다 우편함으로 자동지급된다고 하네용 ^_^

 

 

주화를 통한 한복 루나 상점 보상입니다!ㅎㅎㅎㅎ

 

꼭 확인하셔야하는 사항도 필수로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올해도 던파와 함께할 매니아의 2020년 신상이벤트를 구경하시고,

거래 시 풍성한 혜택 무료로 받으세요!

 

 

▲▲

 

CLICK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