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이벤트! 시간의 조각을 모아서 인도석으로 교환하세요~!

♥천사♥ 2020. 1. 13. 15:2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당!ㅎㅎㅎ

아 오늘 너무 춥네요,,, 아침에는 눈도 내리더니 너무너무 추워요,,ㅜㅜㅜ 이제 겨울도 1달 반밖에 안남았네요 어느새ㅋㅋㅋㅋㅋ

3월도 꽃샘추위 있긴 하지만!ㅋㅋㅋ 얼른 봄이 되면 좋겠어요 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던파의 이벤트 소식으로 이번주를 시작할까요?

시간의 조각을 모아서 인도석으로 교환해보세요! 그럼 시작합니다~!ㅎㅎ


 

 

새롭게 등장한 던파의 던전 곳곳으로 흩어진 시간의 조각을 찾아주세요!ㅎㅎㅎ

시간의 조각은 지혜의 인도 입장 재료인 시간의 인도석으로 교환해드린다고 합니당ㅎㅎ

 

 

던파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3월 5일 점검 전까지이며,

95레벨 이상 모든 캐릭터분들이 대상이됩니다!ㅎㅎ

 

 

그럼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봅시다!ㅎㅎ

첫번째로 시간의 조각을 찾아주세요~ㅎㅎㅎㅎ

 던파 신규 지역의 적정레벨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시거나

클리파의 시계를 파괴해서 시간의 조각을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시간의 인도석으로 교환하시면 되는데

 시간의 조각은 던파의 세리아방의 NPC 크리파 상점에서 인도석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거 아시나요?ㅎㅎㅎㅎ

인도석 뿐만 아니라 유용한 다른 아이템들도 있다고 하네용~!

 

 

던파의 신규 지역 적정 레벨 던전에서 만날 수 있는 클리파의 선물 상점은 등장 횟수 제한이 없어서 등장할 때마다

시간의 조각을 인도석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여기서 잠깐!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시간의 인도석은 대체 어디에 쓸 수 있는지 궁금하시나요?

100레벨 에픽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지혜의 인도 던전의 입장재료라고합니다!ㅎㅎㅎㅎ

조각을 많이 모아주세용~!ㅎㅎㅎ

마지막으로 꿀팁하나 알려드릴게요~!

던파와 앞으로도 쭉- 함꼐 할 매니아의 신규 이벤트들로 다양한 할인혜택 받으시면서 게임을 즐겨주세용!
관심있으신 모험가님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리겠습니닷ㅎ

 

 

▲▲

 

눌러주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