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오렌 영지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받으세요!★

♥천사♥ 2020. 1. 10. 16:5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당!ㅎㅎㅎ 이제 이번주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 왔습니다!ㅎㅎㅎ

휴 한주동안 고생 많으셨어용~!ㅎㅎㅎㅎ

주말에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잠도 푹 주무시고, 리니지2M도 열심히 즐기시고! 재미있게 보내셨음 좋겠습니당ㅎㅎㅎ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리니지2M의 소식인데용 오렌 영지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

 

 

리니지2M에 오렌 영지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원래 뭔가 업데이트 할떄 사전등록 이벤트 빠지면 서운하지 않나요?ㅎㅎㅎ 꼭 참여하세용!

 

 

그리고 오렌 영지 업데이트되는 1월 22일에 TJ'S 얼리버드 쿠폰도 같이 온다고 하는데

 앞으로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리니지2M의 본격적인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사전등록참여해주시고 원정을 준비해주세요!

 

 

리니지2M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1월 21일까지 진행됩니다!

 즉 오렌 영지 업데이트 하루 전날까지네용?

보상은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오렌의 비밀 상자는 업데이트 이후 오픈해서 특별한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사전등록 이벤트만 있으면 섭섭하겠죠?

매일 리니지2M 출석하고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1월 23일 오전 5시까지 진행되는데,

매일 받으실 수 있는 혜택으로 교단의 신탁서 상자 (이벤트)를 매일 획득할 수 있고,

 

추가 혜택으로 일자에 따라 또 선물을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다음은 리니지2M과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도 신규 이벤트가 많이 나왔다고 하니

오셔서 구경하시고 저렴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바로가기 넣어드릴게요!

 

 

▲▲▲

 

클릭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