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온타임이벤트! 특별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하세요~!

♥천사♥ 2020. 1. 17. 16: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리는 시간이에요!~~ㅎㅎ

후 금요일은 너무 피곤하쥬??

그래도 몇시간만 참으면 불!금!이니까 힘내자구용~!ㅎㅎㅎㅎㅎ

흠 여러분은 오늘 약속 있으신가용? 저는 불금 언제 보냈나 기억도 안나요,,,

그냥 약속은 불금이라기엔 불타는것까진 아니니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젠 체력도 딸려서 그렇게 못놀겠더라구요,,ㅎ

그럼 테일즈위버의 온타임 이벤트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테일즈위버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정해진 시간에 접속해주신 모든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드리는 온타임 이벤트!

여러분의 인벤토리로 즉시 보상이 지급되고, 인벤토리에 여유공간이 부족하시면 소포로 배송이됩니다!

소포는 3일간만 보관되니까 기간내에 받아주셔야해용!

그런데 테일즈위버 온타임이벤트는 100레벨 이상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위의 사진은 테일즈위버에서 준비한 이벤트 접속보상입니다!ㅎㅎㅎ

1월 16일부터가 시작이네여~! 사진을 보니 보상이 나와있고,

온타임은 오전 8시-10시, 오후 12시-2시, 7시-9시!

이렇게 3부분의 시간이네용~!ㅎㅎㅎ

 

 

해당 사진도 참고해주세요!

테일즈위버 본 이벤트 보상인 갓 블레스 유는

 1일 10회 자동부활을 시켜주는 버프로 획득과 동시에 적용된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신속포션을 사용하면 2시간동안 모든 속성과 이동 속도가 15씩 증가한다고 하네요!ㅎㅎㅎ

 

 

획득가능한 보상 중 온타임 특별상자가 있는데요!ㅎㅎㅎ

온타임 특별상자 사용하시면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ㅎㅎㅎ

 

 

테일즈위버 본이벤트, 온타임 특별상자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