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카트라이더! 파라곤X 출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해보세요~!

♥천사♥ 2020. 1. 17. 16:4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시간은 진심 당떨어지는 시간이쥬,,,? 저는 그래서 오랫만에 배배 먹고있는데 넘나 맛있,,,ㅎ

단거 먹으니까 약간 힘이 갑자기 확 생기는 느낌이에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인기게임 카트라이더 소식으로 전해드리고 갈게요!ㅎㅎ

 

 

파라곤X는 사진으로도 느껴지지 않나요??ㅎㅎㅎ

진짜 웅장하죠?ㅎㅎㅎ 댓글창보니까 장난 아닌거 같은데 저도 한번 플레이해보고싶네욬ㅋㅋㅋㅋ

얼마나 장난아니길래 파라곤X는 이렇게 댓글들이 긍정적인지!

 

 

액션, 모험, 레이싱이 모든게 다 장난 아닌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의 트랙 위의 지배자 파라곤X!

카트라이더의 퀘스트 파라곤X의 질주에 함께하라를 통해

대결에서 승리 시 파라곤 기어도 얻으실 수 있나봅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에서 파라곤X후기 남겨주시면 100분께 넥슨캐시 10000원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해당 이벤트 기간은 1월 2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리고 그밖의 다른 이벤트들로도 파라곤X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ㅎㅎㅎ

카드 조합, PC방 누적 플레이타임, 빙고, 합성 이벤트를 통해 인기게임 카트라이더에서 파라곤X를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저는 가볼께여 여러분~!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