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 신규던전, 사계의 숲 업데이트!

♥천사♥ 2020. 1. 20. 16:19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차례네용??!
그럼 바로 마비노기의 신규던전 사계의 숲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꼭 사려니 숲같았어요 이름이ㅋㅋㅋㅋㅋㅋ 제가 제주도 가고싶어해서 그런가봐요,,ㅎ

그럼 바로 안내 시작하겠습니닷!

 

마비노기의 신규던전 사계의 숲은 마그멜 불쪽의 게아타를 건너면 도달할 수 있는곳으로,

평화롭고 아름다운 공간이지만 장난꾸러기 요정과 동물들이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혼자라면 벅찰 수 있으니 펫과 함께 탐험하세용~!

먼저 마비노기에 업데이트된 신규던전의 모습먼저 살펴볼까요?

 

 

사계의 숲 너무 예쁘죠?ㅎㅎㅎㅎ 너무 아름답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마비노기 신규던전 사계의 숲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을 알아볼까요?

 

 

먼저 언샤인드 핀즈비즈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언사인드 일반, 중급, 고급 핀즈비즈가 있어용! 그다음으로는?

 

 

기본보상으로 금박 솔방울, 무료 수리 키트 무작위 1종을 받으실 수 있고,

 

 

재료아이템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활기 넘치는 송진, 생기 도는 송화, 마법의 이삭 등 다양하쥬?ㅎㅎ

이상으로 신규던전 사계의 숲 업데이트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마비노기를 즐기시는 여러분을 위해!

보다 저렴하게 거래하시라고, 매니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바로가기를 통해 구경 후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