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신규영웅 레서 레벨업 이벤트로 기념상자 받고 즐기세요!

♥천사♥ 2020. 1. 20. 16:5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군요!ㅎ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마영전의 신규영웅 레서 레벨업 이벤트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기념상자 받고 즐겨보세요~!ㅎㅎㅎㅎ

 

 

신규영웅 레서 레벨업 이벤트 기간은 2월 13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마영전이 준비한 이벤트 보상도 꼭 받으세용!!!

 

그럼 레벨업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콜헨마을 이상한 여행자에게 마영전의 신규캐릭터 레서 캐릭터로 말을 걸면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고,

스토리를 완료하면 레서 스타터 지원상자가 지급됩니다~!

상자를 열면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50레벨 달성기념 기념상자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50레벨 달성 시 기념상자를 오픈한 후 아이템과 다음레벨상자를 또 획득할 수 있어요!ㅎㅎ

그 다음 정해진 레벨 달성시마다 해당상자를 열 수 있다고 합니닷ㅎ

위의 사진을 통해 마영전에서 준비한 신규영웅 레서 스타터 지원상자를 확인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해당 이벤트 레벨달성 기념상자 구성품을 알아볼까유?

 

 

그럼 마영전 신규영웅 레서 LV.50달성 기념상자 구성품 먼저 확인하세욧!ㅎ

 

 

그다음 70, 90 기념상자!

 

 

그다음 95, 100 LV달성 상자입니다~!ㅎㅎㅎㅎ

마지막까지 모든 보상을 다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마영전 신규영웅 레서의 이벤트 안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