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10주년 이벤트! 출첵하고 아바타상자와 넥슨캐시를!

♥천사♥ 2020. 1. 21. 15: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하루가 또 어느덧 이렇게나 많이 지났네요!ㅋㅋㅋㅋㅋㅋㅎㅎ

한주가 빠르게 가야 뭔가 뿌듯함을 느끼는데 저번주가 진-짜 빨랏고 이번주는 상대적으로 좀 덜한 느낌이에요!ㅋㅋㅋㅋ

오늘은 공차에서 딸기쿠키스무디를 먹으며 당을 채우고 다시 열심히 달려야겠어요!ㅋㅋㅋㅋ

원래 그런 달달한건 남의꺼 한입씩 먹는것만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내가 사먹게될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흠,,, 그리고 내일은 메가커피가서 퐁크러쉬나 먹어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마영전의 10주년 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

출첵하고 아바타 상자와 넥슨캐시를 획득하세용~!

 

그럼 지금부터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마영전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며 준비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10주년 맞이 10일간 쭉-이어지는 마영전의 선물 펑펑 출석체크!

전용장비 아바타상자와 타이틀, 문양! 오브젝트 등등 모두 드린다고합니다~!

마영전의 출첵이벤트는 2월 6일 오전 9시까지 참여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출첵이벤트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하세요!ㅎㅎㅎ

출첵 누적 10일차보시면 전설 아바타 전용 장비 아바타선택상자를 확인하실 수 있쥬?ㅎㅎ

그다음! 10주년 이벤트 두번째는 넥슨캐시를 드린다고합니다~!

 

 

마영전에 95레벨 이상 캐릭터로 접속만 하셔도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넥슨캐시 1만원씩 총 1억원을 드린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넥슨캐시 이벤트기간은 1월 21일까지이며, 넥슨캐시 발표 및 지급은 1월 30일에 진행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위의 캘린더로 확인하시는게 좀 더 이해가 쉽겠네요~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해당 10주년 이벤트에서 꼭 읽어보셔야하는 사항 안내입니다 한번씩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출첵 및 넥슨캐시를 모두 획득하시기 바라며 마영전 소식 안내는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