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인기게임 오버워치! 주간챌린지 달성하고 설날이벤트스킨 획득하세요!

♥천사♥ 2020. 1. 21. 15:4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아 입이 너무 심심하네요! 떡볶이가 먹고싶은 시간,,★

피자도 먹고싶고,,, 하 그냥 너무 간식이 먹고싶네요!

이시간이 가장 출출한 시간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점심을 너무 소박하게 먹어서 그런가,,,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인기게임 오버워치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간챌린지 달성하고, 설날 이벤트스킨 획득하세요!

 

 

인기게임 오버워치의 설날이벤트는 2월 5일까지 참여가능합니다!ㅎㅎㅎ

 

 

주간챌린지!

빠른대전, 경쟁전, 아케이드모드에서 승리하고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이벤트스킨을 획득하세요!

3주간의 주간챌린지를 통해 인기게임 오버워치에서

매주 새로운 설날이벤트스킨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합니다!ㅎㅎ

 

그럼 1주차의 주간챌린를 확인해봅시다!

 

 

3경기를 승리하시면 금당 둠피스트 플레이어 아이콘을!

6경이 승리하시면 집중 둠피스트 스프레이를~

9경기 승리하면,

인기게임 오버워치의 설날 이벤트스킨인 수도승 돔피스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사진을 통해 수도승 돔피스트 스킨을 구경해보세요~!


 

 

인기게임 오버워치의 2주차 주간챌린지 달성하고 받으실 수 있는 설날이벤트스킨은?

고대동상 윈스턴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3주차를 만나볼까유?

 

 

종이 공예 레킹볼 스킨을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인기게임 오버워치와 함꼐하는 설날이벤트로!

주간챌린지로만 획득가능한 스킨들을 만나봤는데요!
꼭 획득하시기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