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엘소드 이벤트! 플러스알파 쿠폰으로 얼음 조각상 가열기를 받아보세용!

♥천사♥ 2020. 1. 28. 15:3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명절은 재미나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랫만에 잠을 엄청 많이 자서 너무 개운했어용!ㅋㅋㅋㅋ

연휴때 어디 놀러가면 저는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그냥 집에서 먹고 누워있는게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엘소드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고자하는데용!!!!

플러스알파 쿠폰으로 얼음 조각상 가열기를 받아보세유!

 

 

그럼 지금부터 엘소드의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닷~!

먼저 엘소드의 본 이벤트는 2월 13일 오전 10시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그럼 어떻게 참여하는지 단계별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플러스알파 가열기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플러스알파 쿠폰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쿠폰을 모아서 숨겨진 얼음 조각상 가열기를 찾아보시면 됩니다~!ㅎㅎㅎㅎ

 

 

교환하시는 플러스알파 쿠폰이 많을 수록 받을 수 있는 보상도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내가 보유하고 있는 쿠폰 개수를 확인하신 후

그걸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확인하신 후 얼음 조각상 가열기로 바꿔주세용!

 

얼음 조각상 가열기 획득을 위해 필요한 쿠폰의 개수를 확인해보세용!!!!
위의 표를 잘 참고하셔서 엘소드의 본 이벤트를 참여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플러스알파 쿠폰으로 얼음 조각상 가열기를 받을 수 있는!

엘소드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나머지 이야기들로 돌아오겠습니다! 커밍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