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설날 세일이벤트! 영구제와 인기아이템을 만나보시고 금액별 보상까지!

♥천사♥ 2020. 1. 23. 14:0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민족 대명절 설날이 바로 앞이에요!ㅎㅎㅎㅎㅎ

새뱃돈도 많이 받으시고, 못잤던 밀린 잠도 주무시고,

 얼굴보기 힘들었던 친구들도 만나고 재밌게 보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서든어택에서 준비한 설날 세일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영구제와 인기아이템을 만나보시고 금액별 보상도 받으세용!

 

 

서든어택의 설날 세일이벤트 기간은 1월 30일 점검 전까지로 1주일 동안 진행됩니다!

인기 아이템 특별 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영구제 아이템 획득의 기회입니다!

 

 

그럼 먼저 서든어택에서 보여드리는 설날 특별 판매 상품들부터 보여드릴게요~!
2019 퍼니 영구제 상자, 무기 영구제 상자, 러블리즈 보급 패키지, 스페셜 믹스 재료상자 등등 엄청 많쥬??

 

 

2019 퍼니 영구제 상자 구성 아이템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구성품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이번엔 무기 상자 구성품 입니다!

 

카본 마이건 보급상자 구성품은 다음과 같아요!ㅎㅎㅎ

이밖에 다른 구성품들은 서든어택 공홈 설날세일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그다음 설날 세일이벤트인 만큼 할인판매도 있겠쥬?ㅎㅎㅎㅎ

할인판매 리스트들은 위의 사진에 있답니다!ㅎㅎ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세일이벤트 판매 대상 아이템 구매 금액에 따라 밀봉아이템을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2020원 달성하시면 보상으로 밀봉 아이템 1개를!
22020원은 2개를, 42020원 달성하시면 3개
를 드린데요~!

 

단계별로 보상이 지급되고, 리워드 3단계 달성 시 밀봉아이템은 총 6개를 받게되는거겠쥬?

보상은 2월 13일 선물함으로 지급될 예정이니 참고해주셔요~!
이상으로 서든어택의 소식이었습니다!

 

더불어 매니아에서도 설날을 기념에 확실한 혜택 받고 거래하시라고

 이벤트 오픈했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