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 이벤트, 도토리로 아기 다람쥐 요미의 선물상자를 획득하세요!

♥천사♥ 2020. 1. 22. 16:1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어느덧 시간이 4시네요???ㅎㅎㅎ 아따미,, 시간이 너무너무 빨라요,,,!

그럼 지금부터는 마비노기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도토리로 아기 다람쥐 요미의 선물상자획득해보세용!

 

 

그럼 마비노기 2020년 구정 이벤트 중 도토리 대소동 안내를 시작해볼게요~!

 

마비노기의 도토리 대소동은 2월 13일 오전 6시 59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시간에 따라서 NPC가 다릅니다!

오전 6시-오후 5시 59분까지는 다람쥐 요미 NPC를!

오후 6시부터 오전 5시 59분까지는 자이언트 요미 NPC를 이용하시면 되요~!


 

 

아기 다람쥐 요미의 선물상자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도토리를 구해주셔야해요!ㅎㅎㅎ

마비노기의 첫번쨰 퀘스트, 도토리를 모아서 아기 다람쥐 요미의 선물상자로 교환하실 수도 있고,

주차별로 음식을 만들어서 아기 다람쥐 요미의 선물상자를 얻으실 수도 있답니당ㅎㅎ

 

 

그다음 세번쨰 방법!

매일 도둑쥐잡기 미니게임을 완수하시고 받으실 수도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렇게 획득하신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 중

 일부가 위의 사진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이상으로 마비노기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밀레시안 님들과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가 준비한 풍성한 설이벤트 구경하시고 거래 시 혜택 적용하세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