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코스튬, 버프, 통돌이를 전부 받게되는 설날 이벤트!

♥천사♥ 2020. 1. 22. 15:4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찌금 늦었네용????ㅜㅜㅜ

그럼 오늘의 첫번째 소식은 호다닥 시작해야겠군요!ㅎㅎㅎ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클로저스에서 코스튬, 버프, 통돌이를 전부 받게되는 설날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그럼 설날 이벤트 안내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첫번째로 클로저스 설날이벤트를 통해 버프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벤트기간 동안만 11강까지 강화 100% 성공 가능하고, 이후 17강까지 최대 강화 성공 확률이 최대 50%까지 증가하는

역대급 강화업데이트 같이 즐겨보세요!ㅎㅎ

그럼 클로저스가 준비한 특별 버프를 알아봅시다!~!

추가 아이템 발견, 경험치, 크레딧이 20%, 입장제한 작전구역 추가입장 +1, 추가 계정 피로도, 캐릭터 피로도가 +60 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다음은 클로저스에서 던전 플레이 시 폭식 코어/모듈부터 윈터 데일리 코스튬까지 100%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피로도 10이상 소모 던전,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작전 던전 클리어 시 황금 까치깃 1개 획득이 가능하고,

해당 재료를 모아서 무기한 장비부터 윈터 데일리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꿀팁으로는 PC방에서 플레이 시 재료 1개를 더 얻게된다고 하네용?

 

 

주요장비 제작리스트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ㅎㅎㅎㅎㅎㅎ

참고해주세용!

 

 

마지막으로 설날에도 윈터 홀리데이 계속 된다고해요!ㅎㅎㅎ

통돌이를 쓸어버릴 기회!

클로저스 누적 접속만해도 통돌이 최대 300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설날을 화끈하게 즐길 클로저스의 이벤트들을 알아봤는데요?

코스튬, 버프, 통돌이까지! 빠지지않고 다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