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발렌타인 스탬프 모아 연재, 신백, 현천석모 등을 획득해요!

♥천사♥ 2020. 2. 6. 15:5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오늘 몸이 넘나 뻐근뻐근 한 하루에요,,,

어제 방이 너무 따뜻해서 보일러 안키고 잤는데 자면서 식어서 그런지 아침에 춥더라구요 ㅜㅜ

춥게자면 하루가 무조건 피곤한거 같아요!

2월은 솔로들이 슬픈 발렌타인 데이가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또 SNS에 많이 올라오겠네요,,!(저랑은 상관없지만 ^_^)

자유시간이나 사먹어야겠어요 ㅎㅎ

내일 컴활 시험결과도 나오는데,,, 하 진짜 ㅜㅜ

넘나 무서운것 지금 저의 머리에서 80%는 그 생각인거 같아요 ㅜㅜㅜ 3주나 결과 기다렸는데 ㅜㅜ

합격하면 진짜 이건 후기 올리고 싶은정도에요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이야기로 전해드릴게요!

발렌타인 스탬프 모아서 연재, 신백, 현천석모 등을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매일 미션 참여하시고 발렌타인 스탬프와 은량을 받으세용~
연재, 신백, 현천석모 등 천애명월도의 필수 아이템으로 교환하세요!

천애명월도의 발렌타인 스탬프 이벤트는 2월 23일까지 진행되고, 보상 수령은 3월 1일까지만 가능하답니다!ㅎㅎ

 

 

그리고 매일 스탬프 모으기 미션을 진행하시면, 발렌타인 스탬프를 획득하실 수 있어용!

주별 미션만 완료해도 860개씩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네용?

 

그럼 천애명월도에서 준비한 본 이벤트 보상을 알아볼까요?
달콤선물1은 즉시 지급 보상이고,

달콤선물2는 스탬프 150개 이상 사용 시 받으실 수 있는 보상입니당!ㅎㅎ

 

 

연재 초급, 중급, 귀속은량 500금,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으로 교환하시려면

필요한 발렌타인 스탬프 개수를 확인해보세요!ㅎㅎ

 

 

그다음 현천석모, 군협령[50], 신백[50], 넥슨캐시 1만원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구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천애명월도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