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 킹덤콜라보! 아이템과 클래스를 구경해보세요~!

♥천사♥ 2020. 2. 6. 16: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아 그러고보니 내일이 벌써 금요일이네요... 실화,,?

시간 왜이렇게 빠르죠ㅋㅋㅋㅋㅋㅋ 정말 할일하다보면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
내일만 지나면 주말이에요!!!!!!! 이번주 토요일은 무조건 뭔가 활동적인 활동을 하고싶었는데

또 막상하려고하니 딱히 할것도 없어요ㅋㅋㅋㅋㅋ

또 겜방을 가겠군요! 아 그리고 드라마 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카스온라인의 킹덤콜라보를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아이템과 클래스를 구경해보세여~!

 

카스온라인과 킹덤의 콜라보인건가유??
저는 사실 킹덤을 못봐서,,,,,, 저희 아빠가 알정도로 엄청 재밌는거 같던데ㅋㅋㅋㅋㅋㅋ

아빠가 집에 넷플릭스 등록을 안해서 킹덤을 못보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ㅎ

어쨋든 카스온라인과 같이 콜라보를 했다고 합니다!

아이템과 클래스를 구경해보자구영

 

 

킹덤콜라보는?

조선의 좀비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미스터리 스릴러 킹덤과 카스온라인의 꿀조합~!
새롭게 탄생한 조선의 무기 비연신기전 또한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던

 유려한 갓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보상을 알아봅시당~!

카스온라인 시즌5에서는 킹덤 콜라보 아이템이 등장한다고 하는데,

이외에도 다양한 조선 테마의 아이템들을 지금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좀비스킨 임금, 의녀! 각종 무기와 코스튬! 그리고 최종보상으로 비연신기전까지!

아이템들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카스온라인과 킹덤 콜라보 기념으로

이창과 영신 클래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사실 저는 이 드라마를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ㅜㅜㅜ

인기 많은 드라마니 카서분들한테도 인기가 많겠쥬?ㅎㅎㅎ

조선의 그들이 왔다고 합니다!

세자 이창 클래스와 의문의 남자 영신 클래스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3월 5일 카스온라인 점검 전까지만 만날 수 있는 한정클래스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다시 판매되지 않는 클래스이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

그럼 콜라보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