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원데이 계획표, 오늘의 할일 미션 달성 후 이벤트 보상을 플렉스!

♥천사♥ 2020. 2. 6. 16:52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지금 학생분들은 거의 방학이시겠쥬?ㅋㅋㅋㅋㅋ

초등학생때부터 방학만되면 꼭 계획을 세웠던걸 아직까지 그러네요,,,ㅎ

그런데 너무 무리한 계획은 작심삼일이 괜히 생긴게 아니라고 일깨워주죠,,ㅎ

하루에 꼭 해야하는 일 몇개씩 정해놓는게 성취감도 크고 좋은거 같아요!ㅎㅎㅎ

그럼 던파의 원데이 계획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오늘의 할일 미션 달성 후 이벤트 보상을 받으세요!

 

 

새해다짐, 방학 계획 등등 정해도 우린 슬프지만 작심 삼일! 도 못갈때도 있죠,,,ㅎ

하루에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한가지씩 !

내가 달성할 수 있는 목표로 편하게 선택하시고 플렉스하시고 완전 이득이쥬?ㅎㅎㅎㅎ

던파의 원데이 계획표 이벤트는 3월 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

 

오늘의 할일 4가지가 위의 사진에 있는거 같아요~!
특별보상 4회 받기, 지회의 인도 3회 클리어 등!

모험가님이 맘에 드는걸로 미션하나 정해주세요~

 

그럼 던파의 원데이 계획표 이벤트 참여방법을 좀 더 알기 쉽게 확인해보자면?

 

 

매일매일 오늘의 할일 미션 4가지 중 1개를 선택하고 완료하신 후

 달성보상을 받아주세요!

동일한 일일 미션 5회 완성 시 누적보상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원데이 및 누적 보상 안내해드릴게요~!

 

표에서 2행이 오늘의 할일 미션 달성보상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3행이 누적 보상이네요?ㅎㅎㅎㅎㅎ

각 미션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던파의 원데이 계획표 이벤트! 오늘의 할일 미션, 누적 보상 안내를 마치고,

 

던파의 모험가님들과 오랜기간 많은 보유량을 가지고 있는

매니아에서도, 겨울방학 더 재미지게 보내시라고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ㅎㅎㅎ

같이 구경하고 혜택 받으면서 즐기세요!

 

 

▲▲

 

눌러서 구경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