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영전 이벤트, 레이드 전투 완수하고 아이템을 획득하잣!

♥천사♥ 2020. 2. 17. 16:5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꼐 소개해드릴 두번쨰 이야기는 바로 마영전의 이벤트 소식인데요?

레이드 전투 완수하고, 아이템을 획득하자용!

그럼 지금부터 바로 시작할게요~

 

 

레이드전투 완수하고, 장비 복원 재련을 위한 마영전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본 이벤트는 3월 12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

 

 

그럼 시작할게요~~~!

마영전의 본 이벤트 기간 중 95레벨 레이드 전투 4종 영혼의 부재, 실패와 대가, 통제, 왜곡된 진실과,

 100레벨 레이드 전투 2종 급습, 마신의 탑 전투를 완료할 떄마다 견습 병사의 보급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고,

일주일에 최대 1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레이드 전투 완수하셨으면? 획득한 견습 병사의 보승상자 1을 사용해

조각난 견습 병사 쿠폰과 6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마영전의 본 이벤트 3단계!

레이드 전투 6종 붉은 낙인, 광기의 무덤, 광휘의 루, 이웨카의 몽마, 지저의 실험실, 잊지 않기 위하여 전투를 완수할 떄마다

견습병사의 보급상자2 1개를 플렉스~!

 

 

그걸 사용하시면 마영전에서 드리는 쿠폰과 또 6종의 추가 아이템 중 1개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종류와 개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

 

 

마영전의 본 이벤트 마지막 단계!
2종의 견습병사의 보급상자를 사용해서 획득한 쿠폰은 전용 교환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교환상점은 3월 19일 마영전 점검전까지 운영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