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이벤트! 평일에 출석하고, 주말에 보상을 받으세요~

♥천사♥ 2020. 2. 25. 16: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아웅 진짜 왜이렇게 단게 먹고싶은지 모르겠네용,,, 어제 공차가서 딸기쿠키스무디 먹으려고 했는데

스벅가서 자허블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두번째 소식으로 테일즈런너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평일에 출석하고, 주말엔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용!ㅎㅎㅎ

 


바로 이달의 개근왕!!!!

테일즈런너의 본 이벤트는 어제인 2월 24일부터 3월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ㅎ

 

 

참여방법을 확인해봐야겠죠?

평일에 테일즈런너 출석하시고, 주말에 보상을 받으시는 이벤트라고 했쥬?

정말 말 그대로입니다!ㅎㅎㅎ

매주 평일에 접속으로 출석해주세용!

평일 접속일 횟수에 따라, 주말동안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출석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해당 이벤트는 4주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모든 보상을 받고 개근왕에 도즈언 해보세용!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체 누적 출석보상도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

 

 

그럼 각 주차별로 받으실 수 있는 출석 현황에 따른 보상입니다!ㅎ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그다음 테일즈런너 본 이벤트 누적출석 보상도 확인해봐야겠죠?

 

 

4, 8, 12, 16회 이상 방문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선물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ㅎ

 

 

마지막으로 테일즈런너 본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ㅎㅎㅎㅎ

보상지급은 주차의 평일 출석 조건 달성 시 안내된 주말에만 수령이 가능해서

기간이 이미 지난 후에는 수령이 불가능하니 꼭꼭 잊지말고 받아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