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V4가 드리는 A4의 주인공은? 미션달성자랑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천사♥ 2020. 2. 25. 16:4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하는 시간인데요???ㅎㅎㅎㅎㅎ

그럼 지금 바로 시작을 해볼까요?

V4가 드리는 A4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것인가!

미션달성자랑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당

 

 

V4 공카에 아우디 A4 응모 완료 인증샷 올리면

구글 기프트카드 5만원권의 행운을 플렉스 하실 수 있어용!

 

 

V4의 미션달성자랑 이벤트는 3월 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내용으로는?

신규서버 및 클래스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 V4가 A4 쏜다의 8개 미션을

모두 달성한 스샷을 A4 미션달성 게시판에 자랑해주시면 되는데,

그럼 추첨을 통해 10명의 대장님께 이벤트 보상을 드린데용

 

 

미션달성자랑 이벤트 참여방법을 확인해보자면?

A4 미션달성 게시판에 자랑 스샷을 올려주시면 되는데요?

배너스크린샷과 이벤트 페이지 응모완료 스크린샷 둘 중 1가지를 선택해주세용~!

 

 

그다음으로 인증글을 등록해주신 후 위의 사진을 참고하셔서 2단계를 진행해주세요!

정보를 정확히 남겨주셔야 정상적으로 참여가 완료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당!ㅎㅎㅎㅎ

 

 

그럼 V4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은? 아직 A4는 아니고,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을 보상으로 드린데용!ㅎㅎㅎ

네이버 쪽지를 통해 핀 번호를 전달해드릴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ㅎ

8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해주셔야하며, 당첨자 발표까지

14일 이내로 진행되는데  카페별명 변경하시면 안되용~!ㅎㅎㅎ

그럼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