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4M, 출석이벤트! MC와 BP획득 찬스!

♥천사♥ 2020. 3. 3. 15:1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평소보다 찌금 더 일찍 왓쥬?ㅎㅎㅎ

서둘렀어용 헤헿

흐앙 이시간이 하루 중에서 가장 나른하고, 졸리는 시간같아용ㅋㅋㅋㅋㅋㅋ

밥먹고 축축 쳐지는 느낌,,? 저말고도 다른분들도 아마 많이 그러시겠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피파4M의 출석이벤트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MC와 BP획득 찬스이니 놓치지 마세용!

 

 

피파4M의 출석이벤트는 3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출석체크를 통해 매일 40MC를 받으시고, 매주 BP도 받으세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바로 안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MC와 BP를 말그대로 플렉스 할 수 있는 피파4M의 출석이벤트에 대한 정보에용!

매일 피파4M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40MC와 출석부 상자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MC는 매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닷ㅎㅎㅎ

또한 위의 사진 우측을 참고하셔서 모바일 출석부 상자를 구성하고 있는 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용!!!!!

그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그리고 출석이벤트를 통해 BP보상도 획득하실 수 있는거 아시쥬?

피파4M 주간 출첵 완료 횟수에 따라 BP로 보상을 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꼭 알아두셔야하는 점은 피파4M이니 모바일에서만 참여가능하며, 게스트계정으로는 참여할 수 없다고하니

꼭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이 많이 애용하시는 매니아의 이벤트들을 통해

실제 거래 시 이용가능한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