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사이퍼즈! 바이스 예술학교, 남학생 출시 안내해드려요!

♥천사♥ 2020. 3. 3.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천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릴 시간이에용 어느새!!!!ㅎㅎㅎ

내일부터 도시락이라도 싸가지고다녀야하나 넘나 고민이에요,,,ㅋㅋㅋㅋㅋㅋ

하 맨날 걸신들린 사람처럼 먹으니까

저녁을 안먹어도 의미가 없는듯,,,ㅎ 하하하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피트니스모델 대회? 도전하게 되서 지금 컷팅하는거보면,, 약간 현타도 오더라구요 ㅜㅜ

저도 균형있게 먹어야겠어요,, 탄수화물은 안먹어야지 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소식! 사이퍼즈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

바이스 예술학교!! 여학생에 이어서 남학생도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닷ㅎㅎㅎ

 

 

4월 2일 점검 전까지 사이퍼즈에서 바이스 예술학교 남학생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오 꼭 아이돌같은 비주얼이쥬?ㅎㅎㅎㅎ

 

 

사이퍼즈 바이스 예술학교 남학생 팩은 29800테라로 만나실 수 있는데!

구성품은?

선택형 바이스 예술학교 교복, 헤어, 프레임!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용!ㅎㅎㅎㅎ

그럼 한번 프레임은 어떻게 생겼나 미리보기로 확인해볼까유?

 

 

위의 사진처럼 생겼으니 확인해주시와용!!!!

 

또한 사이퍼즈에서는 남학생 패키지 2개를 구매하실 때마다,

교복 1개도 드린다고 하는데용???ㅎㅎㅎㅎ

4월 2일 자정까지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용!!!

 

또한 바이스 예술학교 남학생은 단품으로 만날 수 있는뎅

코스튬과, 헤어는 단품으로도 만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사이퍼즈 소식이었습니다 여러분!ㅎㅎㅎ

내일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