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3월의 테런데이 이벤트 총정리 안내!

♥천사♥ 2020. 3. 2. 17:2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주말 재밌게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잘먹고 잘쉬고 게임도 하고, 할일도 하면서 잘 보냈습니다!ㅎㅎㅎ

그래서 그런가 이번주의 시작이 매우 기분이 좋은데욥?ㅎㅎㅎㅎ

그럼 시작은 3월 테런데이 이벤트 총정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3월은 늘 뭔가 시작하는 느낌이 강해요!
개학, 개강이 3월 2일에 하니까 그런가봐욬ㅋㅋㅋㅋㅋㅋㅋ

그럼 3월의 테런데이 이벤트로 어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까욥?

 

 

첫번쨰로 접속보상이 있어요!ㅎㅎㅎ

내일인 3월 3일에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앙리 교장의 비밀금고, 7대 죄악 교만 상자, 플레시컵 선물상자를 접속을 통해 받으실 수 있데용

 

 

그리고 3월 3일까지 특별한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추가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ㅎㅎㅎ

1일은 이미 지났으니 2일과 3일 보상을 확인해주세용!
오픈된 이매망량 맵을 9번 플레이하시면 되는거같아요~

 

 

그리고 테런데이를 맞아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무려 700%!
15-18시, 19시-22시 시간에 맞춰 700% 경험치 버프가 적용된다고 합니다!ㅎㅎㅎ

테런데이 정말 혜택 최고쥬?

 

 

그다음 이벤트로 테런데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할인상점이 오픈했어요!
판매 물품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판매가격 및 구매제한도 표를 통해 확인하세욥ㅎ

 

 

그다음 신학기에 빠질 수 없는 새옷!

아카데미 복장 3종을 판매합니다!!!ㅎㅎㅎ

 

 

슬래커 트레이닝, 엘리트 트레이닝, 썸머 스쿨룩 패키지를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3월 테런데이 마지막 이벤트!

3일엔 잊지말고 도깨비 상점 [스페셜]로 성주신의 보패 주머니를 만나보세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기간을 잘 확인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