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에서 신규, 복귀 지원을! 코스튬, 펫, 필수소모품 모두 받아가요!

♥천사♥ 2020. 3. 3. 15:3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ㅎㅎㅎㅎㅎ

와 근데 요즘 정말 많은 시험이 연기되거나 취소되거나 그러던데,, 왜 저의 시험은 말이 없는거쥬ㅠㅠ

흑흑 근데 어짜피 공부는 계속 해야해서,,, ㅠㅠ 그런데 궁금하긴 하네요,,

그럼 오늘의 두번쨰 게임이야기는 클로저스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당!

신규, 복귀하시는 분들꼐 드리는 클로저스의 특급지원!
코스튬, 펫, 필수소모품 모두 다 받아가세용!!

 

 

지금 클로저스 시작하면 코스튬, 펫, 필수소모품을 모두 다 드리는 특급 지원을 해드리는데,,,

완전 꿀이쥬?ㅎㅎㅎㅎ

신규, 복귀할 떄는 바로 지금입니당

 

 

여기서 잠깐!

신규, 복귀 기준을 알아봐야겠쥬?

신규는 2월 27일 오전 8시 이후 처음 클로저스에 가입하신 분들이 해당되고,

복귀는 2월 5일 오전 8시 이후 접속 기록이 없으신 분들이 해당됩니닷ㅎ

 

 

클로저스의 신규, 복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은?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ㅎㅎ

매일 출석하시고 인기 터지는 코스튬과 펫!
꼭필요한 필수소모품을 다 받으세용~

 

 

위의 사진이 일차별로 받으실 수 있는 클로저스 지원 꿀템입니다!

유니크 코스튬 샤이닝스타, 핑크 수트!

캐릭터 알 보관함 랜덤 상자도 있고 다양한 필수소모품도 있쥬?ㅎㅎㅎ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용ㅎㅎㅎ

 

게다가 무기한인 아이템도 있고 그렇네요?ㅎㅎㅎㅎㅎ

꼭 확인하셔야 할 유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통해 보실 수 있으니 꼭 읽어봐주세용!ㅎㅎㅎ

코스튬, 펫, 필수소모품을 지원받을 수 있는 본 이벤트를 놓치지마세요!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다시올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