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환수 나르샤 이벤트를 소개합니다!ㅎㅎ

♥천사♥ 2020. 3. 4. 16:0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에요!!!

벌써 4시가 다되가네요,,,,ㅎ

아 오늘 저녁 뭐먹지 ㅜㅜㅜㅜ 너무너무 배가 고파요,,,ㅠㅠㅠ

그럼 맛난 저녁을 생각하면서 바람의나라 환수 나르샤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ㅎㅎ

 

 

환수 레벨업 1+1, 3-6등급 수련도 조건 완화,

3-7등급 점령 퀘스트 완료 및 등록한 6등급 99레벨 달성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데요!
바람의나라 바린이 여러분들 이제 환수도 나르샤하세용!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닷

 

 

본 이벤트는 3월 25일까지 참여 가능하고, 모든 바람의나라 가족여러분은 다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환수 나르샤 이벤트 어떻게 진행될까요?

NPC는 잊혀진 숲에 위치한 환수계'유 입니다!~~

구롬 본격적으로 해당 이벤트 진행방법을 확인해볼까용

 

 

NPC를 찾아가면 2등급 환수알을 받을 수 있고,

그걸 사용해 얻은 2등급 환수를 소환한 상태에서 바람의나라 해당 이벤트에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세번째! 환수 나르샤 비술효과를 받으며 빠르게 폭풍육성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혜택을 알아보면?

훨훨 나르샤! 6등급 99레벨까지 1+1 레벨업

 

 

그다음 환수 3등급-7등급 정령 퀘스트 완료 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래용ㅎㅎ

 

 

바람의나라에서 준비한 보상 중 하나인 고대환수 모습의 탈것 4종은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너무 귀여운데

아기 호랑이, 거북 등 너무 귀여운 4종이 있답니다!

그리고 6등급 99레벨 달성 시 던전 추가입장권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나르샤 이벤트 등록 여부와는 관계없이 기간동안,

3-6등급 수련도 올리기 임무 모두 패스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소식이었습니다~!